- 모 델 명 : CC 로고 플랩 체인 숄더백 (142번대)
- 컨 디 션 : A
- 사 이 즈 : 28cm / 17cm / 7cm
- 재 질 : 카프스킨
- 색 상 : 블랙
- 구 성 품 : 본품, 개런티 카드
- 상세설명 : 모서리 등 주요 부위 하자 없이 자연스러운 사용감 존재합니다.
- 클래식한 실루엣에 빈티지하고 시크한 무드를 더해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샤넬 cc로고 플랩 체인 숄더백입니다.
흔하지 않은 올 블랙 하드웨어 조합으로, 소장 가치가 매우 높은 스페셜 에디션 느낌의 피스입니다.
라고 써져 있고 원래 가격이 265만원인데 250만원에 현금으로 구매했어요.
14번대 샤넬 시즌백?인거 같아요. 3장은 제가 찍은거고 나머지는 올라온 사진이에요,,,
사진을 자세하게 찍지 못했어요ㅠㅠㅠ
아무리 뒤져도 같은 제품이 안나와서 로고 왠지 칠한거 같았지만 긴가민가 하더라구요,,
오자마자 뜯어보니 안에 약간 가죽 가루? 같은게 있고 처음엔 몰랐는데 옆에부분이나 자세히 보니 염색한 느낌의 질감이더라구요.
로고도 칠했는지 손자국 같은 뭔가 찐득한건 아닌데 칠한 느낌?
정식 복원집에서 안했는지 안쪽에는 염색제가 묻어있어요...
끈은 군데군데 다 헤지고 까졌더라구요ㅠㅠ A 등급 이라고 했는데 진짜 많이 쳐줘도 B-나 C ?
가방도 자세히 보니 헤진곳 몇군데 보이고,,,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클래식해서 마음에 들기도 하고
안에 천이라 가벼울거 같아서 그게 마음에 들어 구매한건데 250만원에 잘산건지 찜찜하고
아무래도 염색한거 같아서 여쭤보니 전체 복원 염색 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로고도 칠한게 맞는듯..
근데 내용에도 구매할때도 전체 염색 내용은 기재도 안되어 있고 고지가 없었거든요.
염색된건 팔때도 똥값이고 나중에 벗겨져서 또 염색해야 하는걸로 아는데..
250에 품을지 아니면 환불해 달라고 말씀 드릴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염색된 제품 실제로 사용하시고 만족하셨는지 궁금해요..
환불 해달라고 말씀 드렸을때 해주실지도 걱정이네요ㅠ
14번대 샤넬 시즌백 전체염색 제품 250이면 시세에 비해 괜찮은 가격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