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어디서 얼마에 구매하셨나요?
저런 내부 택은 처음봅니다. 게다가 포니에 사람목이 댕강 짤려나갔네요.
내부택이나 여타 목택도 그렇고 저역시 정품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jk1025님이 답을 달아주셔야 할텐데 ㅋㅋㅋ
07-05-14 23:02
[의견] 스티치 안쪽이 어디인가요?
지금 님께서 찍어주신것처럼 자수 뒷모습 말하지는 건가요?
07.05.14 23:46
[의견] 네에
옷안쪽에서 자수박힌곳을 보시면 된답니다
07.05.14 23:57
[답글] 음... 우선 정품인걸로 생각됩니다.
우선 이런부분으로 보아 정품인걸로 생각됩니다:
1. 내부 포니자수를 보면 기수머리, 말머리, 말다리, 말끈, 말꼬리, 말과 기수 연결부분 모든부분이 정상적으로 연결된걸로 보아 진품으로 생각합니다.
2. 사이즈 테그, 메인 테그, 안쪽 테그 모두 진품에서 볼수있는거죠.
키즈 제품 가품 별로 없다는건 우선 아닌거 같네요. 보이즈, 걸즈 모두 가품널렸습니다 (하나 구해달라고 하시면 언제든지 구해드릴수 있을정도로 쉽게 구합니다). 랄프로렌 니트셔츠는 특히 가품이 많은걸로 유명하죠 (lacoste와 랄프로렌은 가품많은걸로 쌍벽을 이룹니다). 그래서 특별히 조심해야죠. 가장 확실한방법은 단추 클로즈업과 안쪽 밑에 깃 연결부분 그리고 메인 테그를 뒤집어서 사진 찍어주시는걸로 100% 검증가능합니다.
지금 올려주신 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품인걸로 생각되나 혹시 맘에 아직도 걸리시면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것들의 사진을 또한 올려주시면 아주 시원한 답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 좋은밤되세용!
07-05-15 21:25
[의견] 오호-
답변이 넘 시원스러우세요! 속이 아주 뚫어뻥이네요 ^^
07.05.15 23:36
[의견] 우와..
진짜 시원시원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07.05.16 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