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브랜드

브랜드 전체보기

카테고리

추천 상품

추천 컨텐츠

필웨이 서비스

질문[189324] GUCCI지갑/벨트

구찌지갑 09S/S 내구성과 PVC뜻 자가드뜻 좀알려주세요.

  • 09-06-23 13:29
  • 조회 3392
  • 추천 0
  • 답변 7

















제가 이지갑을 살까 생각중인데요.

사람들이 구찌지갑 내구성이 안좋다고 혼란중인데요.

이지갑의 내구성과 조심히쓰면 몇년이나 갈까요?

또 PVC 의 뜻과 자가드 뜻좀 상세히 성의있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ome mykh0414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PVC는 재질을 말하는거구요
    루이비통 모노그램 같은 재질이에요

    쟈가드는 그냥 일반적으로 구찌 GG 로고가 프린팅된걸 쟈가드라고 하구요

    저지갑 조심히 쓰시면 5년은 쓰죠

    저는 5년이상 쓸자신 넘칩니다

      09-06-23 13:33

    • lux*****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명품이야기
      반지갑이야.. 뒷주머니 꽉 끼는 바지에 넣으면 압박감에 금방 중고 되겠죠
      관리만 잘하시면 10년도 넘게 씁니다 ㅎㅎㅎ
      제꺼 장지갑 10년 넘었어요 ㅎㅎ

        09-06-23 13:36

      • home ainou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PVC는 남자는 다 알죠...
        중학교 공업과목 시간에 배우니까.... 폴리염화비닐인가 그럴거에요 아마..

        플라스틱의 일종입니다. 집에 장판만드는 재질로 루이비통 모노그램, 구찌 PVC 라인 캔버스등등

        모두 가죽이 아니라 플라스틱이죠.

        가죽보다 오히려 플라스틱이 물에도 강하고 오래되도 변색이 안되는 경우도 있죠.

        모노그램 가방만 봐도 20년된 제품 캔버스는 멀쩡한데 가죽은 완전...

        암튼 대강 이렇구요

        참고로 저지갑은 09년 S/S 가 아니라 04년 S/S 입니다

        2004년부터 계속 쭉 나오던 디자인입니다

        나름 올드모델이죠

          09-06-23 13:40

        • home ainou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그리고.......
          쟈카드는 천재질입니다. 때타도 세탁 안되고 (세탁하게되면 광택이 다 죽고 색이 살짝 흐리게 빠짐)

          닳아서 올이 풀려서 구멍이 생기고 그렇죠...(가방이 완전 뚫린다는게 아니라)

          당연히 내구성은 PVC가 좋겠죠. 때도 안타고......

          질긴건 가죽이 더 질길수 있겠으나 사용감에 의한 내구성은 PVC가 잘만사용하면 가죽보다 더 좋죠

            09-06-23 13:44

          • home ehfkdlek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그러면
            피브이씨 랑 씨마중에는

            어떤게 내구성 낫을까요??

              09-06-23 14:50

            • home ainou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씨마 내구성은
              별로에요. 잔주름 생기고 가죽 흐물해지고 물도 빠질수있고 뭐 그래요. 근데 어디까지나

              동일하게 썼을때를 말하는겁니다. 지갑은 천지차이라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관건이죠

              청바지 뒷주머니에 넣고다니고 막굴리면 PVC도 금방 병진됩니다^^

                09-06-23 14:52

              • home jhkyung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내구성 good~
                말그대로 내구성 좋아요
                하지만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경우가 많으니 청바지 물이나 검정바지 물 들어요

                그렇게 물들어버리면 안빠집니다

                그때부터는 물들은 상태로 써야됨~~과연 내구성이 좋은걸까요!!

                  09-06-24 12:33

                • 사이즈: 1000 * 1000 px (자동 축소 등록)
                • 확장자: jpg, jpeg, gif, png 파일 (jpg 권장)
                • 첫번째 (1번) 사진이 대표 사진으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