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 군인에게 가장 필요한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게 좋지 않을까요?
전자시계라던지.. 군대가서도 사용할수 있는게 좋을거 같네요.
09-01-28 12:19
[답글] 네....
일단 군대 들어가면 그런 선물들이 지금은 필요없게되니깐 전자시계가 최곱니다 그리고 나중에 휴가나올때 좋은선물 사주면 더 좋지않을까요^^ 어차피 군대엔 시계정도빼곤 반입할 수가없거든요
09-01-28 12:19
[답글] 네.......
제가 군대 가봐서 아는데요 스니커즈나 로퍼 별로 좋은 선물은 아니에요. 나와서 신더라도
몇번을 신으며 제대하면 이미 2년전 모델인데 몇번 신지도 않아서 이미 질리거나 그럴수도 있으니..
가장좋은건 튼튼한 전자시계가 짱입니다요~~~~
09-01-28 12:20
[의견] 드라마를 너무
많이본거야........ ㅡㅡ; 군인들 필수품이 얼마나 많은데....
09.01.28 12:29
[답글] 군대 입대시 필수품..
여름에 썬크림. 겨울에 모이스처라이저~ 립밤(그런류들)
전자시계 (전자시계여야함...기능이 있어야함... 훈련중에 시간모르면 더 길게느껴짐)
진통제 있으면 좋음
요새는 군대가 좋아져서 어느정도 필수품은 가져갈수있어요.
훈련소는 몰라도 자대에서 자기전에 죄다 팩하고있던 그 광경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군화 ㅡㅡ;;
세안제는 뭘쓰며.. 향수와 보습제는 뭘쓰며... 나는 그냥 베이비 로션썼는데..
사회에서는 세수도 안하면서 군대와서 남는건 시간이니 팩하고 화장품 의견나누고 ㅋㅋㅋ 완전웃김 ㅋㅋㅋㅋ
그럼 제가 누워서 한마디 하죠 " G랄들을 해라.. ㅡㅡ;"
09-01-28 12:32
[의견] 오오 맞아요
카시오 전자시계 썬크림 수분크림 필수 ㅋㅋㅋㅋ
09.01.28 12:34
[의견] 이 글만
봐도 우타님 깔끔하시고 꼼꼼한 분 같아요!
베이비로션..^^;
09.01.28 13:43
[답글] 시계가 대세네요..
^^;; 휴가때 맛있는거 많이 사주구요.. 간간히 다른 남자도 만나세요..요즘은 고무신꺼꾸로가 아닌 군화를 뒤집어 신는넘들이 많아서...^^;;
09-01-28 12:34
[의견] 흐흐흐
저 아는 언니도
2년 4개월 꼴딱 기다렸더니...
말년 휴가 때 나이트서 만난애랑 바람나서 차였다고...ioi
어흑, 현실은 슬퍼요.
09.01.28 13:14
[답글] ^^
돌핀 전자시계 어떠세요??
제 친구는 G-shock 가져 갔다가, 돌핀 안썼다고 얼차려 받았다고 했던 기억이...(2001년이니 아주 오래전이네요)
전자시계와,
핸드크림, 바디로션 정말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챕스틱도요...
저도 연무대(논산) 가서 눈물 펑펑 쏟은게 엊그제 같은데 흐흐흐...
다 아련한 추억이 되버렸네요.
09-01-28 13:13
[답글] *^^* 저도..
카시오전자 시계 강추요..카시오나.. 알람..계산기능있는 것으로
주니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사촌동생도 보니..의외로..팩이나 세안제..썬크림 보내달라고해서
요즘 참 좋아졌구나 했다니까요^^
09-01-28 13:20
[답글] 음..
훈련소 들어갈 때엔 다 뺏기니(?)깐요.. 시계가 좋을 듯 하고요..
한달 뒤 자대 배치 받으면 각종 로션보내시고.. 선임한테 잘 보이도록 사제 과자 한박스 보내시고 그러시면 좋을 것 같네요..
09-01-28 14:03
[답글] 네,,,
정조대를 해 주세요..요즘 군화 거꾸로 신는 남자들이 많다기에.. 하하하하하....
제가 썼지만 엽기군요.. ㅡㅡ;; 지송함돠..
09-01-28 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