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브랜드

브랜드 전체보기

카테고리

추천 상품

추천 컨텐츠

필웨이 서비스

질문[151428] ETC

남자친구 군대가기 전 선물해주고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 09-01-28 12:15
  • 조회 11827
  • 추천 0
  • 답변 26

제가 남자친구한테 선물 디게 많이 받아왓는데
저는 제대로된 선물해준적이없는것같아서요 ㅜㅜ 이제 군대가는데
그전에 뭐 선물 해주고싶은데 어떤게좋을까요?

스니커즈나 로퍼 사주고싶은데
뭐 좋은거 있을까요~? 말고두 가방?모자?..흠 뭘해줘야좋을까요~
도와주세요~!!!
  • home finesss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전자시계^^
    일단 저렴한 전자시계를 해주시구요^^ 휴가 나오면 모자를 해주쉐요^^

      09-01-28 12:18

    • mim*****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미미......
      저도 카시오 전자시계 어떨깝쇼????

        09-01-28 12:19

      • home crystal81psh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군인에게 가장 필요한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게 좋지 않을까요?
        전자시계라던지.. 군대가서도 사용할수 있는게 좋을거 같네요.

          09-01-28 12:19

        • home apollon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일단 군대 들어가면 그런 선물들이 지금은 필요없게되니깐 전자시계가 최곱니다 그리고 나중에 휴가나올때 좋은선물 사주면 더 좋지않을까요^^ 어차피 군대엔 시계정도빼곤 반입할 수가없거든요

            09-01-28 12:19

          • home ainou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제가 군대 가봐서 아는데요 스니커즈나 로퍼 별로 좋은 선물은 아니에요. 나와서 신더라도

            몇번을 신으며 제대하면 이미 2년전 모델인데 몇번 신지도 않아서 이미 질리거나 그럴수도 있으니..

            가장좋은건 튼튼한 전자시계가 짱입니다요~~~~

              09-01-28 12:20

            • opt*****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카시오가 젤나아요... 가격대도 괜찮쿠요 ^^

                09-01-28 12:21

              • sky*****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전자시계가 제일 굿 아이디어네요..ㅎㅎ

                  09-01-28 12:23

                • bam*****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시계
                  좋은 아이템 같네요^^

                    09-01-28 12:25

                  • s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군인에게는
                    선물이 무의미하답니다. 그냥 2년동안 잘 기다려드리는게 가장 최고의선물이 아닐까싶네요^^

                      09-01-28 12:27

                      • ain*****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의견] 드라마를 너무
                        많이본거야........ ㅡㅡ; 군인들 필수품이 얼마나 많은데....

                        09.01.28 12:29

                    • home ainouta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군대 입대시 필수품..
                      여름에 썬크림. 겨울에 모이스처라이저~ 립밤(그런류들)

                      전자시계 (전자시계여야함...기능이 있어야함... 훈련중에 시간모르면 더 길게느껴짐)

                      진통제 있으면 좋음

                      요새는 군대가 좋아져서 어느정도 필수품은 가져갈수있어요.

                      훈련소는 몰라도 자대에서 자기전에 죄다 팩하고있던 그 광경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군화 ㅡㅡ;;

                      세안제는 뭘쓰며.. 향수와 보습제는 뭘쓰며... 나는 그냥 베이비 로션썼는데..

                      사회에서는 세수도 안하면서 군대와서 남는건 시간이니 팩하고 화장품 의견나누고 ㅋㅋㅋ 완전웃김 ㅋㅋㅋㅋ

                      그럼 제가 누워서 한마디 하죠 " G랄들을 해라.. ㅡㅡ;"

                        09-01-28 12:32

                        • jin*****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의견] 오오 맞아요
                          카시오 전자시계 썬크림 수분크림 필수 ㅋㅋㅋㅋ

                          09.01.28 12:34

                        • aa4*****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의견] 이 글만
                          봐도 우타님 깔끔하시고 꼼꼼한 분 같아요! 베이비로션..^^;

                          09.01.28 13:43

                      • home morningbird3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시계가 대세네요..
                        ^^;; 휴가때 맛있는거 많이 사주구요.. 간간히 다른 남자도 만나세요..요즘은 고무신꺼꾸로가 아닌 군화를 뒤집어 신는넘들이 많아서...^^;;

                          09-01-28 12:34

                          • ban*****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의견] 흐흐흐
                            저 아는 언니도 2년 4개월 꼴딱 기다렸더니... 말년 휴가 때 나이트서 만난애랑 바람나서 차였다고...ioi 어흑, 현실은 슬퍼요.

                            09.01.28 13:14

                        • lov*****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_^;;;;
                          맘이 예쁘시네요~ 윗분들처럼 시계가 짱이죠~

                            09-01-28 12:37

                          • home kskikiki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음..
                            전자시계랑 핸드크림 립밤요런게 제일필요하지않을까요^^?

                              09-01-28 12:40

                            • home ww1224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편지 많이 쓰고
                              면회 자주 가고 ......... 외박도 끊어주고

                                09-01-28 12:43

                              • bro*****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민방위라...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저때만해도 짬밥안되는 찌끄레기 ㅠㅠ 가 사제 화장품에 핸드크림같은거 사용하면
                                군기가 빠졌다고 밤마다 창고로 끌려가던 시기라서...

                                우선 입대전에 좋은 추억만드시고
                                입대하고 자대배치받고나면 필요한걸 이야기할거에요
                                그때 보내주시고..
                                입대전 선물할 돈 모아두었다가 휴가나올때마다 사주세요

                                  09-01-28 13:01

                                • home angel86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전자시계가 제일 유용할듯 합니다.........^^

                                    09-01-28 13:06

                                  • home bang3202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
                                    돌핀 전자시계 어떠세요??
                                    제 친구는 G-shock 가져 갔다가, 돌핀 안썼다고 얼차려 받았다고 했던 기억이...(2001년이니 아주 오래전이네요)

                                    전자시계와,
                                    핸드크림, 바디로션 정말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챕스틱도요...

                                    저도 연무대(논산) 가서 눈물 펑펑 쏟은게 엊그제 같은데 흐흐흐...
                                    다 아련한 추억이 되버렸네요.

                                      09-01-28 13:13

                                    • home jpink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 저도..
                                      카시오전자 시계 강추요..카시오나.. 알람..계산기능있는 것으로
                                      주니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사촌동생도 보니..의외로..팩이나 세안제..썬크림 보내달라고해서
                                      요즘 참 좋아졌구나 했다니까요^^

                                        09-01-28 13:20

                                      • aa4*****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다들
                                        시계 하셨네요.
                                        전 지갑에 님 사진 넣어서 드리는게 어떨까..하네요.
                                        너무 고가는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 적당한걸루!

                                          09-01-28 13:43

                                        • home ibbnhj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음..
                                          훈련소 들어갈 때엔 다 뺏기니(?)깐요.. 시계가 좋을 듯 하고요..

                                          한달 뒤 자대 배치 받으면 각종 로션보내시고.. 선임한테 잘 보이도록 사제 과자 한박스 보내시고 그러시면 좋을 것 같네요..

                                            09-01-28 14:03

                                          • home mykh0414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최고의 선물은
                                            입소전까지 같이 해주는거에요

                                              09-01-28 14:28

                                            • home bat1210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정조대를 해 주세요..요즘 군화 거꾸로 신는 남자들이 많다기에.. 하하하하하....
                                              제가 썼지만 엽기군요.. ㅡㅡ;; 지송함돠..

                                                09-01-28 14:29

                                              • kks*****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시계 시계~~~~

                                                  09-01-28 15:32

                                                • home NOB2007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시계만한게 없죠~
                                                  그나저나..2년이란 시간..긴데...에혀~

                                                    09-01-28 17:20

                                                  • mim*****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으음,,,,
                                                    사촌동생 군대갈때 그냥 카시오같은시게사줬는데 첨엔 그냥 저렴한거사주세요...
                                                    기스나구 그러더라구요

                                                      09-01-28 18:01

                                                    • home kmomiji
                                                      활동내역 답변 0 게시글 0
                                                      열기

                                                      [답글] 네....
                                                      시계 좋네요^^
                                                      시계랑 로션같은거 챙겨주세요^^

                                                        09-01-29 00:36

                                                      • 사이즈: 1000 * 1000 px (자동 축소 등록)
                                                      • 확장자: jpg, jpeg, gif, png 파일 (jpg 권장)
                                                      • 첫번째 (1번) 사진이 대표 사진으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