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 친정어머니, 시누이 생일 선물 추천부탁드려요!
-
14-01-06
21:44
- 조회 1589
- 추천 0
- 답변 1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질문게시판에 글 올리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시어머니, 친정어머니, 시누이 생일이 연달아 있어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몰라 좀 여쭙고 싶어서요..
1. 시어머니:
작년엔 샤넬 캐비어 점보 해드렸고요
올해는 그보다는 저렴한 걸로 가려는데
(아가가 생겨서 가정 경제에 부담이 ^^;;)
생각한게 모피(브라운계열 400-500만원선)
그리고 루이비통 스카프예요.
제가 여름에 결혼해서 예단으로 모피를 안해서
모피를 해드릴까 하는 마음에 백화점 나갔더니 400-500만원선으로는 예쁜 제품을 득템하기 어렵더라고요..
어머니가 가방은 종류별로 많으셔서 차선책으로 갑자기 가격이 급다운된 스카프를 생각했는데...ㅠㅠ
이렇게 모피에 집착하는 이유는 제가 직장 관계로
내년부로 해외로 나가서 살아야해서 잘 챙겨드리지 못할거같아서요..
근데 금액을 생각하니 부담이 되고....
그래도 예단에 안 넣었으니 무리를 해서라도 모피를 해드릴까요?
아님 그냥 100만원대 스카프를 해드려도 좋아하실까요? ㅠㅠ
정말 고민됩니다.
2. 친정어머니:
어머니는 가방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루이비통을 좋아하셔서 루이비통 가방으로 가려는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지금은 데이백으로 티볼리PM 들고 다니시고요,
체격이 작으시고 티볼리PM 크기의 가방을 해드리고 싶어요.
가격대는 100-150만원이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요즘엔 루이비통 100-150만원대 가방 찾기 힘들더라고요? ㅠㅠ
괜찮은 백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예산 조금 초과하더라도 예쁜가방 소개해주세요^^
3. 시누이:
첨엔 YSL 머플러를 해주려고 했는데(10만원대)
30대초반이고 직장생활을 하니
샤넬 화장품 세트를 해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뭘 받으면 더 좋아할까요?
근데 샤넬에서 10만원대 화장품 사려면
아이쉐도우 단품 하나랑 립스틱 하나정도 밖에 못사는데-_-
너무 단촐해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30대 초반 직장여성분들은 어떤 선물 받고 싶으신지 알려주세요.
아.......................
이제 끝났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금같은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이즈: 1000 * 1000 px (자동 축소 등록)
- 확장자: jpg, jpeg, gif, png 파일 (jpg 권장)
- 첫번째 (1번) 사진이 대표 사진으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