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 도대체....
어느 면세점에서 그리 상품권을 주나요?
전에 판도라백 사신분도 20만원 받았다고 그러구...
저두 판도라 면세점에서 구입할껀데 죄송하지만 좀 알려주세요...
10-09-07 13:17
[의견] 제가..
듣기로는 신라면세에서 2000불이상 구입시 선불카드를 준다고 들었어요(9월말까지) 함 확인해보세요
10.09.07 14:33
[답글] 음,,,
현지에서 사고 세관 통과할떄 세금 내야하면 ,,,,차라리 면세에서 상품권 모 그런거 적용하고,,,,구매하시는게 좋겠네요
10-09-07 14:39